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아인슈패너와 핸드드립이 맛있는 CAFE "커피가게동경"

by 너도해좋아 2020. 2. 10.
728x90

지인과 약속이 망원동 근처에 있어서 미리 일찍나가서 망원동 카페 투어를 했습니다.

아는분들께도 많이 추천받은 망원동! 먹을거리가 많은 망원시장도 있고

커피가 맛있는 갬성 넘치는 CAFE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오늘은 블로그들도 많이 칭찬하고 커피사이트에서도 많이 추천한 그곳 "커피가게동경"

한번 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전 아인슈패너도 좋아하고 핸드드립도 좋아하는지라 기대를 한껏 안고 갔습니다.

 

처음 가게를 찾다가 조금 헤매기도 했습니다.

가게가 잘안보여서 블로그 보고 지하에 있는것을 깜빡하고 주위를 두리번거리다가 찾았습니다.

 

이렇게 지하로 내려가는 문 앞에 입간판으로 카페 이름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 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마지막 주문 9시!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처음에는 가게입구도 잘 안보이는데 그렇게 유명한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환영한다는 문구와 함께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넓은 매장을 생각하고 들어갔지만 아담한 카페였습니다.

한쪽으로는 로스팅하시는 곳이 있고, 한쪽에는 BAR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감성인가

LP판으로 노래도 틀어주시고 에쏘 머신 없이 드립으로만 메뉴를 만드시는..대단!

 한쪽에는 LP판에서 노래 나오고 바 앞쪽으로는 로스팅된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웨이팅을 많이 해야된다고 블로그후기들이 많아서 걱정하고 가긴 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안했습니다.

2팀밖에 없어서 자리에 앉으려고 했다가 사람들이 우루루 들어와서

자리를 피해 바앞에 앉아 아인슈패너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BAR모습을 찍으려고 틈새를 포착하면서 다행히 몇장 찍었습니다.

일하시는데 방해가 될까봐 조심스러웠습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하리오드리퍼로 핸드드립내리시는 모습보면서 정말 맛있겠구나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친절하게 아인슈패너 먹는 방법도 설명해주시면서 예쁜잔에 나온 아인슈패너!

섞지 말고 마시라는 직원분 안내에 그렇게 마셨는데 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차가운크림뒤에 산미있는 커피가 탁 치고 들어오는데 정말 맛있다! 라는 생각밖에 안했습니다.

예전 홍대에 유명한 카페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해서 여기도 정말 맛있네 라고 생각 했습니다.

사람들이 왜 아인슈패너를 추천하는지 커피가게동경에 온것이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다른분들께도 많이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핸드드립도 맛있다는데

직접로스팅까지 하시니 원두도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홀짝홀짝 천천히 마셨다고 생각햇는데 금방 잔이 비어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었던 아인슈패너...아인슈패너로는 제가 먹어본곳중에 넘버원입니다!

 나오는 길에 원두 맛도 보고 싶어서 결국에는 핸드드립 먹을 시간도 안되고 해서

원두를 사가지고 나왔습니다. Costarica Finca Macho Santa Rosa

 

내일 출근해서 한잔 마셔봐야 될것 같습니다. 먹기도 전이지만 정말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망원동 망원시장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좋은 카페가 많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내서 한번 여자친구,부모님과 같이 한번 놀러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