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용인 카페 9BLOCK 신갈점 방문!

by 너도해좋아 2020. 2. 6.
728x90

오늘 지인분과 함께 용인을 놀러갔다가 9BLOCK 신갈점으로 카페투어를 갔습니다.

저번에는 미음나루점을 갔다가 이번에는 용인도 왔겠다 여기도 9BLOCK이 있다는 얘길 듣고 바로 방문!

 9BLOCK은 특유의 웅장한 모습과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뭔가 고급적인 느낌이 납니다.

9BLOCK 신갈점도 여타 다른 9BLOCK과 같이 매장이 거대 합니다!

여기도 미음나루점과 같이 BAKERY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또 특이한점은 버거비라고 햄버거,피자,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카페들도 다 음식도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한번에 다 해결할수가 있을것 같아요 식사도 하면서 커피도 한잔할수있고.

나인블럭 신갈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아침일찍도 하고 저녁늦게까지 합니다.

점심시간 지나서 갔지만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빵냄새와 커피냄새가 코를 아주 자극하였습니다.

입구서부터 BAKERY 빵진열이 되있고 안으로 조금 들어오면 BAR에서 바리스타분들이 커피를 내려주고 있었습니다.

홀 내부를 찍고 싶었지만 오후시간대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가 너무 애매하더라구요...근데 솔직하게 얘기해서 그냥 방문하셔도 너무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커피가격은 남양주나인블럭보다는 천원씩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지역별로 차별하는 느낌도 들고..남양주쪽이 커피가격이 약간씩은 비싼것 같습니다.

 

저는 역시나 날이 추웠지만 얼죽아!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주문을 하고 앉아서 마셨습니다.

1층,2층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2층은 식사하는곳이 있어서인지 2층엔 사람이 적은편이었습니다.

 나중에 한번 다시 놀러올 기회가 있다면 먹으러 와봐야 할것 같습니다.

우연히 테이블 옆에서 들은 얘기인데 2층에 파는 음식도 맛있다라고 옆에서 얘기하더라구요

커피도 맛있고 음식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내부도 멋있고 9BLOCK은 역시 후회하진 않습니다.

 

 

1층 안쪽에는 이렇게 원두 및 머그잔 등이 진열되 있었습니다. 나름 한켠에 있던건데 조명까지 비추고 있으니 멋있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나인블럭 로고가 참 독특하면서 분위기에 잘 맞는것 같습니다. 

 

BAR안쪽엗에도 BAKERY가 따로 있고 로스팅 머신도 따로 있었습니다. 야외에는 또 테라스도 있었지만 날씨가 너무 추웠던 관계로 따뜻할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복작복작 하고 시끄러울것 같았지만 그래도 매장이 크고 자리사이사이가 멀찍이 있어서 그래서인지 불편함은 못느꼈던것 같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커피맛도 좋았고 마음편안히 지인과 커피한잔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신갈점 주변에는 외식타운도 있고 카페거리도 있다하니 하루 놀러와서 힐링하는 재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